내 마음을 발견하는
타로 상담&그림책 처방
📍 마쉬
🗓️ 2023. 11. 11.
🎟️ 14:00~16:00
⭐️ 사전예약
프로그램 소개
타로 카드를 활용해 내 마음을 발견하고 그림책을 처방 받는 시간입니다. 타로 카드의 주술적 의미보다는 이미지와 상징을 활용해 마음의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각자의 마음 상태에 알맞은 그림책을 추천받습니다. 스스로 마음을 들여다보고, 처방을 위해 책 이야기를 주고받는 것 만으로 위로가 되는 놀라운 시간을 경험해 보세요.
심리 상담가
김지영
자신의 내면을 스스로 들여다볼 수 있는 타로의 매력에 빠져 명상의 도구로 사용하며 마음의 안정과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그 마음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 더 깊이 공부하며 타로 심리상담 자격을 취득하였습니다. 타로를 나침판 삼아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며 어렵고 답답한 시간들을 함께 공감하고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생각과 지혜를 나누고 있습니다.
그림책 테라피스트
김미영
누군가가 읽어주는 그림책의 글과 눈으로 감상하는 그림은 직각적으로 무의식에 닿습니다. 그림책을 낭독하고 공부하고 향유하며 내면을 치유하고 다시 살아갈 힘, 회복 탄력성을 충전하며 그림책과 함께 성장합니다. 그림책의 예술성과 치유의 힘이 누구나에게 일상이 되게 하기 위해 그림책방 마쉬를 운영하며 그림책 글 작가, 그림책 테라피스트로 활동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내 안의 소리를 듣고, 나를 돌보는 일에 관심이 있는 분
✔︎ 너무 많은 정보와 텍스트에 피로를 느끼고, 편안한 그림책을 찾고 계신 분
✔︎ 한 가지 그림책에서 수십 개의 다른 질문과 답이 오가는 과정이 궁금하신 분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 내 안의 소리를 듣고, 나를 돌보는 일에 관심이 있는 분
✔︎ 너무 많은 정보와 텍스트에 피로를 느끼고, 편안한 그림책을
찾고 계신 분
✔︎ 한 가지 그림책에서 수십 개의 다른 질문과 답이 오가는 과정이
궁금하신 분